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렉스 서브마리너 팔고 데이저스트41mm성골한 후기
    Fashion goods/etc. 2020. 8. 31. 10:57

    #롤렉스 서브마리너 팔고 데이저스트 선택한 이유

    -서브마리너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서브마리너를 구입할 때 정말 무난한 것으로 구입했다. 시간이 지나서 후회가 되었다. 내가 왜 무난한 것으로 구입했을까.... 약간 나는 원래 명품을 구입할때에도 나 명품이요~ 라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알아보는 사람은 알아보는 거고~ 이런 마인드라고 해야할까? 그래서 무난한것으로 구입을 한다. 하지만 악세사리같은 경우 시계는 그렇게 하면 안된다는 것을 경험으로 느끼게 되었다. 이유는 시계에 대해 잘 모르는 지인이 어? 저 사람 너랑 비슷한 시계다! 로렉스 아니야? 라고 한번도 아니고 몇번을 말한적이 있었다. 하지만 말그대로 비슷한 시계...그냥 저가의 시계지만 로렉스랑 비슷한 시계가 너무 많아서 뭔가 허무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아.. 롤렉스는 근 천만원부터 정말 몇천만원 하는데... 내가 왜 무난한걸 구입했을까.. 후회가 너무 되었다.

    또 두번째 이유는 서브마리너가 무겁다... 그래서 집에 있는 경우가 많았다. 결국 서브마리너를 팔고 화려한 서브마리너를 구입할까.. 아니면 데이저스트를 구입할까.. 고민을 하게 되었다.

     

     

    #데이저스트 선택한 이유

    사실 선택한 이유는 없다. 요즘 돈이 있어도 롤렉스 시계는 못하는 상황이다. 그래서 나는 몇가지를 정하고 갔다. 서브마리너 중에서 원하는거 1개 데이저스트 중 원하는 거 1개 이렇게 두가지를 생각하고 백화점 매장에가서 물어보았다. 데이저스트는 무조건 41mm아니면 구입할 생각도 없었다.

     

     

    #2주만 성골한 후기

    바로 위 사진이 내가 구입한 시계, 성골 하기 정말 힘들었다. 그리고 내가 2주만에 성공할줄도 몰랐다. 이유는 매장에 가보면 보통 6개월~2년 이렇게 말을 하더라... 그래서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했고... 사실 고민 많이 되었다. 하지만 사고싶었기 때문에 각종 유튜브에서 성골한 후기들 다 찾아보았다. 그런데 직접 경험을 해보니까 다시 내 패턴대로 성골을 하기 위해서 계획이 필요했다. 예를들면 직장인이면 평일에 백화점을 자주 못가는거고 시간도 문제인거고... 여러모로 자신의 환경 패턴에 맞게 조절해야한다. 나는 1주일 조금 넘게 까지 전화로 물어보았다. 그런데 매장에 전화할때 4시에서5시사이에 41mm가 몇번 있다는 소리를 들었고 직접 방문할때 그 시간에 맞추어서 방문을 하기 시작했다. 당연히 첫 방문 부터 성골하지는 못했다. 몇번 그 시간에 맞추어서 갔고 드디어 내가 성골하게 되었다. 백화점가서의 뒷 스토리는 유튜브 대화자막에서 확인가능 !! ㅎ

     

     

    솔직히 직접 보니까 너무 이뻤다. 역시 로렉스다.

     

    만약에 사진이 아닌 영상으로 로렉스에 대해서 정보를 더 알고 싶으시거나 백화점 가서 어떻게 되었는지 뒷 이야기는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트브 주소는 댓글에 두겠습니다. 유튜브 명은 에스킹

    www.youtube.com/channel/UCrJFfneUwTGmetDyhJ47Qgw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