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직접구매 솔직후기Beauty/cosmetics 2018. 11. 26. 11:59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직접구매 솔직후기
■직접구매 이유
우선은 비오템을 살때 플랑크톤 에센스를 샘플로 받은적이 있다. 그런데 이것은 발효에센스라서 향이 이상했다. 그래서 향때문에 거부감이 들었는데 샘플을 받아서 우선 사용해보자 하고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나에게 잘 맞아서 직접구매를 하게 되었다.
■후기
아무튼 용기는 위의 사진처럼 이렇게 생겼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향이 발효된 향이라서 향이 정말 별로이다. 정말 정말로 별로이다. 그리고 발효된 화장품은 민감한 피부에겐 안맞을 수 있으니까 미리 구입하시지 마시고 샘플 챙겨달라고 하면 챙겨주신다. 그게 맞으면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를 구입하시는게 좋을것 같다. 여자친구는 이걸 사용했는데 플랑크톤 에센스는 맞지 않는다고 했다. 이거 말고 다른 플랑크톤 로션은 또 맞아서 그걸 사용하고 있다. 샘플로 먼저 사용해보는것이 좋을 것 같다.
■후기
사용기한도 잘 적혀져 있다. 아! 그리고 이것은 스킨이기 때문에 사용할려고 용기를 열어서 손에 덜거나 솜에 덜때 나는 조금 흘러내린다. 그것도 항상 ... 내가 이상한건지.. 그 부분은 불편했다. 아무튼 발효된 화장품이기 때문에 꼭! 샘플먼저 사용해보고 구입해보시고 그리고 발효된 에센스고 농축성분이 높은 밀도로 되어 있어서 밑으로 성분이 가라앉을수 있으니까 흔들어서 사용하면 좋을 듯 하다. 나에게는 피부에 잘 스며들고 향도 계속 맡아서 적응되었고 건조도 잡아주는 느낌 ! 그런데 여자친구는 좁살이 올라오고 발효된 에센스가 맞지 않음 !
'Beauty > cosmet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센시티브 밤 (온천수 시카 밤) 직접구매 후기 (0) 2018.11.20 무인양품에서 유명한 화장품 (여성) 무인양품에서 사야될 것 (0) 2018.10.05 남자 선크림, 비오템옴므 자외선차단, 직접구매 및 솔직후기 (0) 2018.05.28 댓글